노인과 길고양이
작가는 40년간 다양한 광고와 마케팅, 사업전략 수립 업무를 수행해 온 전문가로, 이 책은 은퇴 후 길 위에서 만난 길고양이와의 우연한 인연으로 인해, 인생 2막의 삶의 가치와 행복의 의미를 다시 발견한 노인의 솔직한 자기 성찰의 소소한 이야기입니다.
이 책은 작가와 길고양이들이 함께한 소소한 일상에서 위로를 받고, 길고양이들의 다양한 모습과 행동을 통해, 사랑과 헌신, 행복 그리고 이별의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독자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특히, 이 책은 은퇴한 한 노인의 진솔한 경험담으로 자연스럽고도 깊이 있는 이야기는 삶의 가치와 상호 교감과 소통, 조정의 중요성을 다시금 느끼게 함으로써 삶의 지혜와 따뜻한 유대감을 독자들에게 선물합니다.
장영렬
한양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 후, 두산그룹 오리콤, Dentsu Young & Rubicam, EX 기획이사를 거처, PUFFCOM과 스마트채널 대표이사, 재단법인 시안 전무, STEM BANK 법인장, C&K 컨설팅 고문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YB & Partners 및 바이오 회사 STEMEX의 자문역할을 수행하고 있음
일본에서 어학과 선진 마케팅 노하우를 공부했고, 40년간 광고와 이벤트 및 마케팅, 신제품과 신사업 개발, 사업전략 수립 등 기업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했을 뿐만 아니라 2002 월드컵 전야제, 경주엑스포, 고양세계꽃박람회 등 국가 행사와 대형 박람회 프로젝트에도 참여했음
저서 및 역서로는 '광고전략의 기본', '팔리는 광고 만들기', '세일즈 이벤트 전략', '신제품 개발을 위한 전략적 사고' , '시장창조 전략', '새로운 소비자 트렌드', '마케팅 성공전략', '컨셉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백과', '비즈니스 코드', '리엔지니어링', 'CALS 혁명’, '느림의 반격' 등 총 25권의 책을 펴냄